실시간
뉴스

게임

넥슨, 엑스박스 파트너 프리뷰서 ‘카잔’ 신규 트레일러 공개

[ⓒ넥슨]
[ⓒ넥슨]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넥슨은 7일 네오플에서 개발 중인 신작 패키지 게임 ‘퍼스트버서커: 카잔(이하 카잔)’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엑스박스 파트너 프리뷰를 통해 공개했다.

지난 6일(현지시간) 진행된 엑스박스 파트너 프리뷰는 엑스박스의 신규 라인업을 소개하는 행사로, 서드파티(외부) 파트너사들의 신작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공개됐다.

넥슨은 카잔의 스타일리시한 전투 장면이 집중적으로 담긴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펠로스 제국의 대장군 ‘카잔’이 엠바스 지역에서 강력한 보스 ‘바이퍼’와 공방을 주고받는 전투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페이즈별 대결과 더불어 ‘처형’과 ‘버스트 어택’ 등 다양한 하드코어 액션을 선보였다. 네오플 특유의 수려한 애니메이션풍 그래픽도 기대감을 모았다.

윤명진 PD(네오플 대표이사)는 “카잔은 PC와 콘솔 플랫폼 동시 준비 중인만큼 엑스박스 파트너 프리뷰를 통해 글로벌 콘솔 이용자분들께 카잔의 새로운 모습을 소개해드릴 수 있게 되었다”며 “네오플의 강력한 핵심 IP인 ‘던전앤파이터’의 다중 우주 세계관을 토대로 ‘DNF 유니버스’의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세련된 액션성, 독창적인 그래픽을 토대로 이용자분들께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카잔은 DNF 유니버스(통칭 DNFU)의 다중 우주 중 하나를 배경으로 하는 콘솔(Xbox, PlayStation)·PC(Steam) 기반의 싱글 플레이 하드코어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펠로스 제국의 대장군 카잔이 몰락하게 된 사건을 파헤치는 복수의 여정을 그리고 있으며, 회피와 반격 등 전투 공방을 기반으로 적을 상대하는 도전적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지난달엔 첫 번째 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진행해 압도적인 액션성과 유니크한 그래픽에 호평을 얻은 바 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