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sion Ark]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글로벌 마케팅 전문 기업 ‘패시온 아크’가 전 세계 게임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패시온 아크(Passion Ark)는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게임스컴 아시아 2023(Gamescom Asia 2023)’에 지난 19일 메인 전시 업체로 참여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패시온 아크는 넷이즈(Netease) 그룹의 교육 분야 자회사이자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돼 있는 유다오(有道, Youdao) 산하 마케팅 전문 기업이다.
글로벌 게임사를 포함해 엔터테인먼트, 라이프 스타일,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을 고객사로 두고 있다. 고객사들이 각 국가별로 현지 진출을 원할 경우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타깃 마케팅을 지원한다는 설명이다.
75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인프라를 보유해 210만명 이상의 인지도가 형성된 글로벌 셀러브리티 및 크리에이터들과 게임사 간 3단계에 이르는 인공지능(AI) 정밀 매칭을 연결해 주며 효과적인 마케팅 협업을 지원한다.
특히, 지난해부터 인공지능 생성 콘텐츠(AIGC) 광고 콘텐츠 소재 제작, AI 라이브 스트리밍, 데이터 분석 등 AI 마케팅 분야를 지속해서 강화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펑칭창(Feng Qingqiang) 패시온 아크 총책임자는 “자사가 구축한 KOL(Key Opinion Leader) 마케팅 플랫폼 및 AI 역량을 기반으로 1000여개 브랜드와 수만 명에 달하는 인기 크리에이터들과 협업 성과를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흥미를 더할 콘텐츠로 각 기업들이 개발한 제품의 글로벌 진출을 적극 지원할 계획으로, 더 많은 게임 개발사와 브랜드 고객과도 윈윈(Win-Win)할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KT, 매주 유심 100만장 공급 “안정화 속도”…178만명 유심교체 완료
2025-05-15 11:34:01KT SAT, KLCSM와 ‘스타링크’ 활용 선박관리 디지털 전환 속도
2025-05-15 09:53:59[새 정부에 바란다②] “OTT와 똑같이”…유료방송산업 해묵은 규제개편 언제쯤?
2025-05-15 09:23:54[새 정부에 바란다①] 또 통신비 절감?…'AI 네트워크' 구축 위한 정책 설계돼야
2025-05-15 09:21:30“예측 어려운 주파수 재할당대가, 사업자 투자에 영향 미칠수도”
2025-05-14 18:06:22[DD퇴근길] 결단 내린 이재용…삼성, 獨 플랙트 2.3조 인수
2025-05-14 17:19:07"배달 앱 어렵지 않아요"…배민, '쉬운 배달앱 사용법' 개편
2025-05-15 10:46:41문체부, "K-아트 세계에 알린다"…코라아라운드 컬처 추진
2025-05-15 10:31:07[카페24x기업 공식몰] 주얼리 강자 ‘판도라’, 이커머스 강화하니 매출 40% 껑충
2025-05-15 09:54:32"집 근처 CU서 주문하세요"…네이버, 편의점 퀵커머스 시작
2025-05-15 09:43:52크래프톤, '어비스 오브 던전' 동남아·중남미에 6월 출시
2025-05-14 18:04:46"사진 한 장이면 영상 뚝딱"…틱톡, AI 얼라이브 기능 출시
2025-05-14 17:5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