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일반

퀄컴,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 맨유 경기 직관 지원

퀄컴은 인스타그램 ‘#SnapdragonKickups’ 영상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인스타그램에서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 커뮤니티(Snapdragon Insiders Community)’ 계정을 팔로우하고 주어진 미션을 완료한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Snapdragon Insiders) 중 당첨자를 선발해 샌디에이고 스냅드래곤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퀄컴은 지난 2022년 8월부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글로벌 파트너사로 공식 선정돼 협력을 지속하고 있다. 퀄컴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스냅드래곤 플랫폼이 제공하는 프리미엄급 성능을 활용해 올드 트래포드를 비롯한 전 세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에게 특별한 이벤트와 경험을 선사해왔다.

이러한 협력의 일환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퀄컴 본사가 위치한 샌디에이고 스냅드래곤 스타디움에서 웨일스의 축구 클럽인 렉섬 AFC와 경기를 펼치고, 퀄컴은 #SnapdragonKickUps 챌린지를 통해 선발된 스냅드래곤 인사이더즈를 이번 경기에 초청한다.

이번 영상 챌린지 참여를 위해서는 스냅드래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주어진 미션에 따라 축구공을 차 올리는 장면을 담은 짧은 영상을 업로드한 후, 해당 영상에 #SnapdragonKickUps #스냅드래곤킥업 해시태그 및 스냅드래곤과 친구 한명을 태그해야 한다. 해당 이벤트는 한국 거주자를 대상으로 한다.

영상 챌린지는 6월1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 13일부터 6월 20일 사이에 발표될 예정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렉섬 AFC의 경기는 오는 7월 25일 샌디에이고 스냅드래곤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당첨자에게는 2023년 7월 25일 스냅드래곤 스타디움에서 진행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렉섬 AFC 경기 티켓 1장 및 샌디에이고 왕복 항공 및 숙박 비용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스냅드래곤 플랫폼이 탑재된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추가 증정한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