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터넷

롯데온, 아모레퍼시픽과 ‘추석 선물 기획전’ 진행

- 설화수·헤라 등 선물세트 할인 및 엘포인트 추가 적립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롯데온이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화장품 할인전을 준비했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오는 28일까지 아모레퍼시픽 그룹과 함께 ‘프리미엄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추석 선물을 주제로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등 인기 브랜드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할인 쿠폰 증정 및 카드 즉시 할인 등 다양한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2만점을 추가 증정한다.

양사는 지난해 업무협약 체결 이후 매년 2회 대규모 기획전을 개최하고 있다. 지난해 추석에 진행했던 온∙오프라인 통합 행사에선 설화수 기획 세트를 처음 선보였다. 그 결과 관련 추석 상품 매출은 전년 추석 행사기간 대비 2배가량 증가했다.

온앤더뷰티는 이번 추석 행사에서도 화장품 선물 중 매출 비중이 가장 높은 설화수를 중심으로 다양한 단독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설화수 윤조에센스 90ml 단품 기획세트’다. 자음생수(40ml)와 자음생유액(40ml) 등이 포함됐다. 실속 있는 선물을 찾는 고객을 위해 헤라 인기 상품 ‘헤라 UV 프로텍터 멀티 디펜스’ 등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온앤더뷰티를 찾는 고객을 위해 오프라인 샘플링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앤더뷰티에서 신청하고, 지정된 기간에 롯데백화점 본점을 방문해 샘플을 받아가는 이벤트다.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설화수, 헤라 등 인기 브랜드 샘플을 제공한다.

무료 선물포장 서비스도 운영한다. 구매하기 페이지에서 ‘선물포장’을 신청하면 백화점과 동일한 포장 형태로 상대방에게 배송된다. 선물하기 포장 서비스는 추석 행사 상품에 한해 신청할 수 있다.

전한아 롯데온 뷰티MD(상품기획자)는 “추석을 맞아 화장품 선물 중 매출 비중이 가장 높은 설화수를 비롯해 헤라, 프리메라 등을 보유한 아모레퍼시픽 그룹과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연중 최대 구매 사은 혜택을 준비한 만큼 차별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고 말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