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보안

[2021 IT혁신상품] 윈스, 차세대 방화벽 기반의 SSL VPN '스나이퍼 NGFW'

윈스 차세대 방화벽 기반의 SSL VPN '스나이퍼 NGFW'
윈스 차세대 방화벽 기반의 SSL VPN '스나이퍼 NGFW'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코로나 19로 원격·재택근무가 증가하고 사물인터넷(IoT) 기기 간의 연결이 필요해지면서 보안 환경 변화에 따라 VPN 도입 증가도 가속화 되고 있다.

'스나이퍼 NGFW’는 보안소켓계층(SSL) 가상사설망(VPN)과 차세대 방화벽(NGFW)의 진정한 기능 통합을 통해 NGFW SSL VPN(이하 SSL VPN) 사용자, 조직, 직책별로 보안정책 및 NAT 정책을 설정하고 애플리케이션 인지·통제 QoS 등 차세대 방화벽의 모든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지능형 차세대 방화벽이다.

SSL VPN은 사용자 단말에 백신 및 방화벽과 같은 필수 소프트웨어 설치, 운영체제 보안 패치 여부 확인 및 단말 인증 후 VPN 접속을 허용하고, 표준 시간기반일회용 비밀알고리즘(TOTP)를 지원하는 구글 OTP, Free OTP와 같은 공개 일회용 비밀번호(OTP) 소프트웨어(SW)를 지원해 보안 담당자는 추가적인 비용 부담 없이 다양한 형태의 환경에서 안전하면서도 편리한 재택근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SSL VPN은 인지된 VPN 사용자로 전체 보안 솔루션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SSL VPN을 사용하는 모든 VPN 사용자의 행위별 감사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의 행위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함으로써 시시각각 발생할 수 있는 보안사고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한 원인 규명이 가능한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윈스의 스나이퍼 NGFW는 VPN 취약점에 의한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자체 해킹이슈 공격을 통해 발견된 취약점을 모두 제거해 안정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침입방지시스템(IPS), 지능형지속위협(APT) 방어 솔루션, 5G 통합보안관제(SEIM) 솔루션, 통합보안관리 시스템 등 자체 ‘스나이퍼 제품군’과 연동을 강화해 보안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