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미호요, '원신' 2.1 업데이트 내달 1일 선봬…주요 인물 3종 추가 예정
디지털데일리
발행일 2021-08-22 09:24:46
[디지털데일리 왕진화기자] 미호요(miHoYo Limited)는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의 2.1 업데이트 버전 ‘달빛 속 광경, 하늘 아래 인간 세상’을 오는 9월 1일 선보일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스토리라인의 주요 인물인 ‘라이덴 쇼군’, ‘쿠죠 사라’, ‘산고노미야 코코미’ 등 3종의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합류할 예정이다.
5성 라이덴 쇼군은 장병기를 사용하는 번개 원소 캐릭터다. 유용한 버프와 강력한 대미지를 갖췄다. 쿠죠 사라는 활을 사용하는 4성 캐릭터다. 팀원들에게 강력한 버프를 줄 수 있는 번개 원소의 원거리 공격수다.
5성 물 원소 캐릭터 산고노미야 코코미는 라이덴 쇼군에 저항하는 저항군 세력 ‘산호궁’ 리더다. 법구 무기를 사용하는 힐러이자 서포터 역할이다.
‘이나즈마’ 세계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 넓어지고 깊어진다. 2.1 업데이트에서는 두 곳 이상의 주요 섬이 이나즈마 지역에 추가된다. 또, 여행자와 번개의 신, 각 세력들을 둘러싼 마지막 챕터가 공개된다.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플레이어는 2.1버전부터 저항군의 본부이자, 꿈과 같은 아름다움을 간직한 ‘와타츠미섬’, 안개로 둘러싸인 황량한 ‘세이라이섬’ 등을 방문해 지금껏 만나보지 못한 보스들과 전투를 벌이게 된다.
이와 함께 축월절이 진행된다. 매년 가을, 친구들과 가족들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리월의 명절인 축월절에서 각청, 향릉과 함께 리월 지역의 토속 요리를 맛보고, 오랜 전통들의 근원에 대해 알아갈 수 있다.
또한 축제 기간에는 거대한 보물 찾기 이벤트와 달빛을 찾아서 이벤트를 통해 신규 4성 양손검인 ‘진주를 문 해황’과 다양한 재료 자원을 얻을 수 있으며, 일일 로그인 이벤트에서는 최대 10개의 ‘뒤얽힌 인연’,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티바트 대륙에서 다양한 고기를 낚을 수 있는 ‘낚시’ 콘텐츠도 추가된다. 새로운 가구 ‘신비한 구름 연못’을 구매하면, 속세의 주전자에서 애완 물고기를 키울 수 있다.
이 밖에 원신의 최초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에일로이’가 합류한다. ‘호라이즌 제로 던’의 주인공 에일로이는 플레이스테이션 플랫폼 한정으로 등장한다.
다음 업데이트인 2.2버전부터는 PC를 포함한 모든 플랫폼에서 에일로이를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