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베타 서비스 기간에 페이지뷰(PV) 제한 없이 전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유료 서비스인 분석 스크립트 설치 대행도 최초 1회 지원한다.
에이스카운터는 국내 웹·앱 로그분석 시장 점유율 1위 플랫폼으로 누적 분석 사이트 수가 13만개에 달한다. 지난 16년간 분석한 커머스 거래액만 5000억원(2017년 7월 기준) 이상, 검색 키워드 유입량은 1억건이 넘는다.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에이스카운터 플러스’는 ▲온라인 쇼핑몰에 최적화된 커머스 분석과 ▲외부 AD(광고) 데이터와 연동이 가능하며, PC웹과 모바일 웹, 그리고 모바일 앱간 ▲크로스 디바이스 분석이 가능함은 물론 이용자의 방문 속성과 성과 지표를 고객의 상황에 맞게 선택, 분석할 수 있는 ▲다양한 세그멘트 기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네이티브 앱 뿐만 아니라 웹뷰 기반의 하이브리드 앱 분석이 가능해졌으며, 방문자의 유입 성과 확인 및 회원 분석이 가능한 ▲강화된 모바일 앱 분석 기능도 제공한다.
최인호 NHN ACE 대표는 “현존하는 분석 솔루션은 사용자 설정과 지표 확인이 어렵고, 마케팅 데이터가 자동으로 설정되지 않아 사용자들이 서비스 이용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면서 “에이스카운터 플러스는 디지털 마케팅에 최적화된 간편 설정은 물론 광고와 마케팅 데이터를 자동으로 연결, 사용자들이 쉽고 편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춘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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