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네시삼십삼분, 대형 액션게임 ‘삼국블레이드’ 사전등록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네시삼십삼분(www.433.co.kr 대표 장원상, 박영호)은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의 12월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삼국블레이드(433.co/gebmu)는 네시삼십삼분(4:33)이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는 대형 신작이다. ‘블레이드’로 유명한 액션스퀘어가 내세운 화끈한 액션의 재미에 유비, 관우, 장비, 여포 등 삼국지 영웅을 수집하고 영웅 조합을 통해 팀 효과 등을 노릴 수 있는 전략의 재미까지 갖춘 것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이용자는 내정 모드를 통해 성의 건설부터 확장, 자원 생산, 업그레이드 등 자신만의 영지를 직접 관리할 수 있으며 말 위에서 승부를 겨루는 일대일 PVP(대전) 콘텐츠 ‘일기토’를 즐길 수 있다. 위·촉·오 3개 국가 간 실시간 전쟁을 다룬 대규모 PVP 콘텐츠 ‘국가 대전’ 업데이트도 예정하고 있다.

4:33은 ‘삼국블레이드’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총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먼저 사전등록에 참여만 해도 게임 내 30만 금화와 유료 아이템을 살 수 있는 100 보옥, 3성 장수 견희를 선물한다. 누적 사전등록자 수에 따라 최대 2~4성 장수 뽑기권 3장, 10만 금화, 중급 병법서 10개 등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블레이드’ 공식카페(cafe.naver.com/433sblad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