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동기대비 매출은 67.7% 늘었고 영업이익은 흑자전환, 순이익은 1159.8% 증가했다. 매출 상승은 웹보드게임 규제완화 효과와 라인 디즈니쯔무쯔무의 지속 흥행, 신작 매출 기여분이 더해진 결과다. 흑자전환 역시 웹보드게임 규제완화 효과에 힘입었다. 순이익은 영업이익 증가와 NHN인베스트먼트의 매도가능금융자산처분이익 증가, KG이니시스 주식 취득을 위한 NHN KCP 주식 일부 매각 시 발생한 관계기업투자처분이익이 반영됐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NSIS 2025] SKB "양자기술 이용한 공격? 양자로 막는다"
2025-05-20 15:17:26신세계라이브쇼핑, ‘물에 녹는 테이프’ 등 친환경 포장재 도입
2025-05-20 14:50:53지브리풍이 남긴 ‘AI 저작권 논쟁’…AI 시장 내 뉴스 가치는 어떻게 산정할까
2025-05-20 14:50:37롯데홈쇼핑, 패션·뷰티 단독 브랜드 앞세워 해외 공략 박차
2025-05-20 14:33:36IPX, 英 '캣닙즈' IP 韓·中 독점 사업권 확보…IP 비즈니스 넓힌다
2025-05-20 10:55:48"스윔웨어·샌들 매출 껑충"…W컨셉, '얼리 서머족' 바캉스룩 인기몰이
2025-05-20 10:53:49카카오게임즈, 6월 신작 '크로노 오디세이' 글로벌 CBT 발표
2025-05-20 10:53:27“공시 이어 로스쿨까지"…학습 앱 오르조, 성인 교육 시장 본격 진출
2025-05-20 10:45:32컴투스홀딩스, '플레이엑스포'서 플랫폼 '하이브' 알린다
2025-05-20 10:2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