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넷마블, 액션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2’ 출시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넷마블게임즈(www.netmarble.net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2’를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다함께 차차차2(cafe.naver.com/chatwo)는 2000만명이 즐긴 국민 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의 후속작이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1대1 대전과 최대 4인 대전, 원하는 차량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제작시스템 등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레이싱 도중에 획득한 부스터 아이템의 경우 도로 위뿐만 아니라 하늘을 날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해 다이내믹한 액션의 재미를 더했으며 레이싱을 다채롭게 하는 다양한 장애물과 보스 몬스터를 통해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다함께 차차차2’가 올 여름 더위와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릴 더욱 통쾌한 재미로 돌아왔다”며 “‘다함께 차차차2’의 게임성과 화제성에 그간 ‘모두의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레이븐’ 등 다수의 게임을 성공시키며 쌓은 노하우를 더해 모바일 게임 시장의 새로운 판도 변화를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펴 넷마블은 오는 30일까지 다함께 차차차2 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한정판 ‘차두리’ 캐릭터를 지급한다. 이밖에도 주행모드 플레이 1회, 보스전 승리 1회 등 주어지는 조건을 달성하면 차범근∙차두리가 직접 사인한 축구공 및 국가대표 공식 유니폼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한다. 게임 실행 시 페이스북을 연동하면 게임 재화인 트로피 100개를 100% 증정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