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테마 콘텐츠 출시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LOL) 개발·유통사인 라이엇게임즈(www.leagueoflegends.co.kr 한국대표 이승현)는 축구를 테마로 한 신규 콘텐츠를 출시하고 클라이언트 랜딩 페이지(로그인 후 첫 화면)을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콘텐츠는 ‘축구광 그라가스’, ‘스트라이커 루시안’, ‘빗장수비 알리스타’, ‘골키퍼 마오카이’, ‘레드카드 트위스티드 페이트’ 등 총 5종의 챔피언 스킨이다. 챔피언 스킨 외에도 ‘골든골 와드’와 ‘해트트릭 아이콘’이 새로 출시됐으며 이번에 공개된 모든 축구 스킨은 앞으로 영구적으로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용자가 LOL 클라이언트를 실행, 로그인 한 뒤 접하게 되는 첫 화면의 가독성이 개선됐다. 전체 디자인 개선과 동시에 실시간 관전 모드와 e스포츠 경기 일정 등 세부 콘텐츠들도 직관적으로 알아볼 수 있게 재배치됐다. 새 소식과 함께 커뮤니티 소식도 추가됐다.
권정현 라이엇게임즈 e스포츠커뮤니케이션 본부 총괄 상무는 “요즘 축구에 대한 플레이어분들의 관심이 뜨거운데 이번에 새로 출시된 축구 스킨을 통해 LoL에서도 그 열기를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