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테마 콘텐츠 출시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LOL) 개발·유통사인 라이엇게임즈(www.leagueoflegends.co.kr 한국대표 이승현)는 축구를 테마로 한 신규 콘텐츠를 출시하고 클라이언트 랜딩 페이지(로그인 후 첫 화면)을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콘텐츠는 ‘축구광 그라가스’, ‘스트라이커 루시안’, ‘빗장수비 알리스타’, ‘골키퍼 마오카이’, ‘레드카드 트위스티드 페이트’ 등 총 5종의 챔피언 스킨이다. 챔피언 스킨 외에도 ‘골든골 와드’와 ‘해트트릭 아이콘’이 새로 출시됐으며 이번에 공개된 모든 축구 스킨은 앞으로 영구적으로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용자가 LOL 클라이언트를 실행, 로그인 한 뒤 접하게 되는 첫 화면의 가독성이 개선됐다. 전체 디자인 개선과 동시에 실시간 관전 모드와 e스포츠 경기 일정 등 세부 콘텐츠들도 직관적으로 알아볼 수 있게 재배치됐다. 새 소식과 함께 커뮤니티 소식도 추가됐다.
권정현 라이엇게임즈 e스포츠커뮤니케이션 본부 총괄 상무는 “요즘 축구에 대한 플레이어분들의 관심이 뜨거운데 이번에 새로 출시된 축구 스킨을 통해 LoL에서도 그 열기를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폰16 공시지원금, 전작과 비교해보니…"기본 모델은 낮아져"
2024-09-20 19:39:53오징어게임2, 새 게임은 '이것'?…티저 영상에 '힌트' 있다
2024-09-20 19:37:56[취재수첩] 지상파 콘텐츠 가치, 제대로 산정해야 할때
2024-09-20 16:08:31“現 미디어 산업 특성 반영한 새로운 방발기금 제도 논의 필요”
2024-09-20 14:15:21SKT 에이닷·LGU+ 익시오, KT는 "검토 중" [IT클로즈업]
2024-09-20 13:43:01MBC스포츠+·CGV, 프로야구 실시간 이원생중계 나서
2024-09-20 10:04:32잠재적 리스크도 기꺼이? 크래프톤, 배그 차기작 찾아 ‘직진’
2024-09-20 13:47:19SOOP이 청년 꿈 응원하는 방법은?…“다양한 콘텐츠와 지원 제도 활용”
2024-09-20 09:2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