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테마 콘텐츠 출시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LOL) 개발·유통사인 라이엇게임즈(www.leagueoflegends.co.kr 한국대표 이승현)는 축구를 테마로 한 신규 콘텐츠를 출시하고 클라이언트 랜딩 페이지(로그인 후 첫 화면)을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콘텐츠는 ‘축구광 그라가스’, ‘스트라이커 루시안’, ‘빗장수비 알리스타’, ‘골키퍼 마오카이’, ‘레드카드 트위스티드 페이트’ 등 총 5종의 챔피언 스킨이다. 챔피언 스킨 외에도 ‘골든골 와드’와 ‘해트트릭 아이콘’이 새로 출시됐으며 이번에 공개된 모든 축구 스킨은 앞으로 영구적으로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용자가 LOL 클라이언트를 실행, 로그인 한 뒤 접하게 되는 첫 화면의 가독성이 개선됐다. 전체 디자인 개선과 동시에 실시간 관전 모드와 e스포츠 경기 일정 등 세부 콘텐츠들도 직관적으로 알아볼 수 있게 재배치됐다. 새 소식과 함께 커뮤니티 소식도 추가됐다.
권정현 라이엇게임즈 e스포츠커뮤니케이션 본부 총괄 상무는 “요즘 축구에 대한 플레이어분들의 관심이 뜨거운데 이번에 새로 출시된 축구 스킨을 통해 LoL에서도 그 열기를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D퇴근길] '애플' 美 대규모 투자, 트럼프 덕?…스벅, 아메리카노 가격 오른다
2025-01-20 17:07:39쇼핑엔티, 설 수요 높은 농축수산물 할인 판매…“정부와 합심해 지원”
2025-01-20 17:03:41[오징어게임2 이펙트] 기대효과 반감?…'엑스오, 키티2', 3일 연속 1위
2025-01-20 17:02:09김태규 직무대행 "TV수신료 통합징수시 혼란 발생할 것"
2025-01-20 16:24:3923일 이진숙 위원장 운명의 날…헌재, 탄핵심판 선고일 확정
2025-01-20 15:35:00가온전선, 연 매출 사상 최고치 경신…"북미 수출·지앤피 실적↑"
2025-01-20 14:50:59"틱톡 따라잡기"...인스타그램 피드 비율 개편에 사용자 원성
2025-01-20 21:38:16넥슨 ‘드리프트’, 오버 드라이브 전환… 반등 질주 시작하나
2025-01-20 14:51:30행안부, 카톡 알림톡 도입했더니…행정 예산 연 40억원 절감
2025-01-20 14:51:12“더 짧고 재밌게”…네이버, 새해도 숏폼·AI 갈고닦기
2025-01-20 14:1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