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라도(修羅道)’는 게임웨이브(대표 리위)가 개발하고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와 공동 퍼블리싱 서비스하는 3D 웹 다중역할접속수행게임(MMORPG)으로 김용 원작 소설 ‘영웅문’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탄탄하고 자연스러운 상황 전개가 장점이다.
이밖에 3D 애니메이션 기법 적용 및 빠른 전개를 통해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필드 전투(PK), 맹주전(개인)·쟁탈전(단체) 등 다양한 이용자간 대전(PVP) 콘텐츠가 구현된 것이 특징이다.
아이엠아이는 이번 ‘수라도’ 브랜드사이트 오픈을 통해 프로모션 영상 및 캐릭터 소개와 플레이영상, 게임배경 등 다양한 게임정보와 함께 오는 28일 진행 예정인 사전 참여신청 및 응원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투자, 개별기업 감당 못해…정부 전략적 역할 필요"
2025-05-15 16:24:51넷플릭스 광고요금제 가입자, 9400만명 돌파…”콘텐츠 만큼이나 광고에 집중”
2025-05-15 15:35:102분이면 숏폼 영상 ‘뚝딱’…KT, AI로 콘텐츠 제작 밸류체인 혁신
2025-05-15 15:11:18SKT, 매주 유심 100만장 공급 “안정화 속도”…178만명 유심교체 완료
2025-05-15 11:34:01KT SAT, KLCSM와 ‘스타링크’ 활용 선박관리 디지털 전환 속도
2025-05-15 09:53:59사내설명회 이유 있었나…이해진 최측근 최인혁, 네이버 복귀
2025-05-15 17:09:27K-엔터 4대장, 엇갈린 1분기 성적표…2분기 ‘호실적’ 기대감 고조
2025-05-15 16:29:34티캐스트 E채널 '류학생 어남선', 양방향 IP로 승부수 [일문일답]
2025-05-15 15:55:14카카오, ‘브랜드 메시지’ 출시…"스팸 가능성 원천 차단"
2025-05-15 14:56:29엠게임, 1분기 영업익 62% 증가…역대 최대 분기 매출 달성
2025-05-15 13:3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