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팔콘스토어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 임병혁)가 새로운 파트너 프로그램인 파트너 초이스(PartnerChoice)를 아시아 지역에서 공식 런칭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를 통해 기존 주문자상표부착생산방식(OEM)에서 파트너 중심 비즈니스로의 전환을 가속화시키겠다는 것이 팔콘스토어 측의 설명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프로그램은 각각의 파트너 비즈니스 모델에 맞는 맞춤형 마케팅, 영업, 교육, 기술 지원을 제공하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다.
또한 파트너들이 데이터 보호 관련 중요 문서와 영업 기회 발굴을 위한 협업 및 고객 관리 등을 단일 창구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파트너 플레이스(Partner Place)라는 웹 포털도 개설했다.
팔콘스토어코리아 임병혁 대표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프리퍼드(Preferred)와 프리미어(Premier) 파트너에게는 MDF(시장개발펀드)와 VIR(볼륨 인센티브 리베이트)와 같은 파격적인 영업 지원이 이루어지고 동시에 파트너들의 노력에 대한 적절한 보상도 제공된다”고 강조했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폰16 공시지원금, 전작과 비교해보니…"기본 모델은 낮아져"
2024-09-20 19:39:53오징어게임2, 새 게임은 '이것'?…티저 영상에 '힌트' 있다
2024-09-20 19:37:56[취재수첩] 지상파 콘텐츠 가치, 제대로 산정해야 할때
2024-09-20 16:08:31“現 미디어 산업 특성 반영한 새로운 방발기금 제도 논의 필요”
2024-09-20 14:15:21SKT 에이닷·LGU+ 익시오, KT는 "검토 중" [IT클로즈업]
2024-09-20 13:43:01MBC스포츠+·CGV, 프로야구 실시간 이원생중계 나서
2024-09-20 10:04:32韓 게임사, 이번엔 도쿄로… 양대 콘솔 플랫폼도 한 자리에
2024-09-21 16:16:07잠재적 리스크도 기꺼이? 크래프톤, 배그 차기작 찾아 ‘직진’
2024-09-20 13:4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