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팔콘스토어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 임병혁)가 새로운 파트너 프로그램인 파트너 초이스(PartnerChoice)를 아시아 지역에서 공식 런칭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를 통해 기존 주문자상표부착생산방식(OEM)에서 파트너 중심 비즈니스로의 전환을 가속화시키겠다는 것이 팔콘스토어 측의 설명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프로그램은 각각의 파트너 비즈니스 모델에 맞는 맞춤형 마케팅, 영업, 교육, 기술 지원을 제공하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다.
또한 파트너들이 데이터 보호 관련 중요 문서와 영업 기회 발굴을 위한 협업 및 고객 관리 등을 단일 창구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파트너 플레이스(Partner Place)라는 웹 포털도 개설했다.
팔콘스토어코리아 임병혁 대표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프리퍼드(Preferred)와 프리미어(Premier) 파트너에게는 MDF(시장개발펀드)와 VIR(볼륨 인센티브 리베이트)와 같은 파격적인 영업 지원이 이루어지고 동시에 파트너들의 노력에 대한 적절한 보상도 제공된다”고 강조했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통신3사, 비용통제로 영업익 사수…“AI 수익 가시화 시동”
2025-05-12 18:54:16AI 사라진 SKT 컨콜, 2분기 어쩌나…“본원적 경쟁력 강화 집중”(종합)
2025-05-12 18:49:23[DD퇴근길] "세상에서 가장 얇은 폰"…삼성, '갤럭시 언팩'서 보여준다
2025-05-12 17:17:23[컨콜] SKT, 대규모 고객 이탈에 “신뢰 확보 위한 비용 지불 불가피”
2025-05-12 17:08:02라이즈, 엠넷플러스 오리지널 예능 '숨바꼭질' 세 번째 플레이어로 출격
2025-05-12 17:54:22kt밀리의서재, 창사 이래 분기 최대 실적…'텍스트힙' 열풍 통했나
2025-05-12 17:54:08구글, 또 다시 지도 반출 요청…“국가 경쟁력 위태” 산업계·학계 우려
2025-05-12 17:53:33미니쉬테크놀로지, 美 LA서 공개한 '헬스테크' 청사진은?
2025-05-12 17:31:44"흑백요리사2만 믿는다"…'백종원 방송' 편성, 넷플릭스에 달렸다?
2025-05-12 17:1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