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뉴스

펜타곤 게임즈(Pentagon Games),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에 '$PEN' 상장

[디지털데일리 강기훈 기자] 펜타곤 게임즈(Pentagon Games)의 자체 토큰 '$PEN'이 지난 12월 16일부터 17일까지 MEXC, KuCoin, XT.COM, coinDCX 총 4개의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되어 거래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PEN 토큰은 6개의 IDO 플랫폼에서 런치패드를 화이트리스트와 퍼블릭 세일로 나누어 진행했다. 퍼블릭 세일은 오픈 30초만에 물량이 매진되는 등 암호화폐 시장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펜타곤 게임즈는 ‘zkEVM 기반의 Pentagon Chain을 통해 멀티체인 엔터테인먼트 허브를 구축하여, AI 기반의 3D 경험을 제공하고 Web3 기술과 브랜드를 통합하여 대중적인 채택과 크로스체인 상호 운용성을 촉진하며, 연령 및 콘텐츠 규제를 통해 다양한 사용자층에게 안전한 콘텐츠 소비를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League of Legends, Elden Ring, Fortnite, Game of Thrones, Diablo IV, Tekken8, APEX 등 Web2 작품에 참여했다.

아울러, Microsoft, Sony, Nintendo, BANDAI, Tencent, Ubisoft, Square Enix 등 대형 AAA 스튜디오에서 작품을 제작하며 15년 이상의 WEB2 경력, 7년 이상의 WEB3 경력을 지녔다.

또한 지난 두바이에서 열린 World Blockchain Summit 2024에서 열린 Pegasus Startup World Cup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펜타곤 게임즈 관계자는 “전문 투자 기업인 NFX, Binance Labs, Polygon, Spartan, Republic Capital, Animoca, YGG ,Tess Ventures, Hyperedge 외 다수 기업에게 투자를 성공적으로 유치했으며, 전통적인 게임과 떠오르는 WEB3 환경의 교차점을 재정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CEO인 엠마 리우(Emma Liu)는 “우리는 증강 현실(AR), 가상 현실(VR), 인공지능(AI), 블록체인과 같은 첨단 기술을 통합하여 게임과 엔터테인먼트의 지형을 재정의하며, 사용자들이 좋아하는 게임 타이틀과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경험하고 상호작용 방식을 혁신하여, 몰임감과 상호작용 한계를 뛰어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