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 박평권)는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3'에서 '브랜드 인지도' 및 '리드 생성' 부문에서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고 6일 밝혔다.
ᅠ
2021년 '브랜드 인지도' 부문 수상을 시작으로 3년 연속 수상 및 '브랜드 인지도' 부문과 '리드 생성' 부문을 동시 석권했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는 구글이 전 세계 파트너 기업을 대상으로 혁신적인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사의 성과에 크게 기여한 기업에 수여된다.
나스미디어는 '브랜드 인지도', '리드 생성', '앱 성장', '우수 업무 환경'으로 총 4개 부문에서 최종 후보로 선정되었고, 그 중 '브랜드 인지도', '리드 생성' 2개 부문에서 최종 수상자로 선정됐다.
ᅠ
나스미디어가 수상한 '브랜드 인지도' 부문은 끊임없는 변화 속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고객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 기업에 수여된다. '리드 생성' 부문은 고객과 협력을 통해 대규모의 고품질 리드를 생성한 기업에 수여된다.
ᅠ
나스미디어 박평권 대표는 "3년 연속, 그리고 올해 2관왕이라는 쾌거를 달성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연속 수상에 안주하지 않고, 구글의 프리미어 파트너로서 나스미디어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성과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사에 더 가치 있는 비즈니스 성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D퇴근길] 5G, 진짜 가입자는?…정부, 단말기준 집계 방식 바꿀까
2025-02-24 17:19:32진짜 ‘5G 가입자’ 몇명일까…정부, 가입자 집계 기준 변경 검토
2025-02-24 16:33:20[MWC25] SKT, 'K-AI 얼라이언스' 7개사 글로벌 진출 지원
2025-02-24 10:17:4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현장] "MZ세대가 위험하다"…웹툰·웹소설 불법유통, 도박 및 성매매로 확산
2025-02-24 17:59:29[DD퇴근길] 5G, 진짜 가입자는?…정부, 단말기준 집계 방식 바꿀까
2025-02-24 17:19:32"카톡 선물·야놀자 예약, AI가 한다"…오픈AI, '오퍼레이터' 국내 첫 도입
2025-02-24 14:00:37"3D 아바타 만나는 가상도시"…마와리, AI·XR 더한 '난바 프로젝트' 가동
2025-02-24 11:35:40넥슨 ‘던전앤파이터’, 중천으로 재도약… 바통은 ‘카잔’으로
2025-02-24 11:30:05"KTX 타면서 렌터카까지"…쏘카, 장거리 이동 트렌드 제시
2025-02-24 10:2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