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대표 박평권)는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3'에서 '브랜드 인지도' 및 '리드 생성' 부문에서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고 6일 밝혔다.
ᅠ
2021년 '브랜드 인지도' 부문 수상을 시작으로 3년 연속 수상 및 '브랜드 인지도' 부문과 '리드 생성' 부문을 동시 석권했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는 구글이 전 세계 파트너 기업을 대상으로 혁신적인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사의 성과에 크게 기여한 기업에 수여된다.
나스미디어는 '브랜드 인지도', '리드 생성', '앱 성장', '우수 업무 환경'으로 총 4개 부문에서 최종 후보로 선정되었고, 그 중 '브랜드 인지도', '리드 생성' 2개 부문에서 최종 수상자로 선정됐다.
ᅠ
나스미디어가 수상한 '브랜드 인지도' 부문은 끊임없는 변화 속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고객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 기업에 수여된다. '리드 생성' 부문은 고객과 협력을 통해 대규모의 고품질 리드를 생성한 기업에 수여된다.
ᅠ
나스미디어 박평권 대표는 "3년 연속, 그리고 올해 2관왕이라는 쾌거를 달성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연속 수상에 안주하지 않고, 구글의 프리미어 파트너로서 나스미디어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성과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사에 더 가치 있는 비즈니스 성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G유플러스, ‘양자내성암호’로 공공기관 보안 체계 강화
2025-05-20 09:22:30다시 제기된 'SKT IMEI 유출' 우려…웹셸이 해커 통로됐나(종합)
2025-05-19 16:56:53국회 과방위 “해킹사태, 정부 조사결과 신뢰 어려워…SKT에 배상책임 물을 것”
2025-05-19 16:54:42SKT 해킹, 웹셸서 비롯됐나…“임시서버 보안조치 강화하겠다”
2025-05-19 15:32:33IPX, 英 '캣닙즈' IP 韓·中 독점 사업권 확보…IP 비즈니스 넓힌다
2025-05-20 10:55:48"스윔웨어·샌들 매출 껑충"…W컨셉, '얼리 서머족' 바캉스룩 인기몰이
2025-05-20 10:53:49카카오게임즈, 6월 신작 '크로노 오디세이' 글로벌 CBT 발표
2025-05-20 10:53:27“공시 이어 로스쿨까지"…학습 앱 오르조, 성인 교육 시장 본격 진출
2025-05-20 10:45:32컴투스홀딩스, '플레이엑스포'서 플랫폼 '하이브' 알린다
2025-05-20 10:2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