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넷마블, 모바일게임 ‘스톤에이지’ 29일 출시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넷마블게임즈(www.netmarble.com 대표 권영식)는 오는 29일 모바일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스톤에이지’(개발사 넷마블엔투)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톤에이지는 공룡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요소와 턴제 방식의 전략성을 갖춘 게임이다. 지난 5월 진행한 사전테스트에서 약 20만명의 이용자가 참여, 재접속률 83%를 기록했다. 최근에는 홍보모델 아이오아이(I.O.I)가 직접 참여한 애교 영상, 게임 로고송 등을 확인할 수 있는 특설 페이지를 공개하며 게이머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턴제 방식, 펫 포획 등 원작의 재미는 강조하되 최신 트렌드에 맞는 콘텐츠를 적용해 기존 온라인 이용자는 물론 처음 게임을 접하는 이용자 모두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거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스톤에이지’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페이지(stoneage.netmarble.net) 및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페이지(goo.gl/abxoOC)를 통해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정식 오픈 시 사용 가능한 크리스탈(게임재화) 300개를 제공하며,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