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탭 내에서 각종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 한 번에 확인 가능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온라인쇼핑 사업자 옥션(www.auction.co.kr)은 모바일 브랜드 전문관을 새롭게 론칭하고 각종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들을 한 데 모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전문관에서는 인기 패션브랜드 및 각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기획전, 스토어 단위로 한 번에 확인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옥션은 올해 오픈마켓 최초로 컨버스 공식스코어를 입점시킨데 이어 홈플러스, 한국P&G 등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취급 상품을 확대하고 있다. 이용자는 터치 한 번으로 원하는 브랜드 및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상품을 모두 비교할 수 있다.
옥션 마케팅실 박희제 상무는 “고객들의 니즈만큼이나 브랜드사들도 옥션이 가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뿐 아니라 자사 브랜드를 알리는 마케팅 채널의 역할까지 요구하는 경향이 강해져, 이를 반영해 주요 브랜드들을 모바일에서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모바일 전문관을 론칭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옥션은 다음달 10일까지 ‘그랜드 세일’ 기획전을 열고 백화점 및 종합쇼핑몰 등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우선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이 포함된 11종의 할인쿠폰(최대 20% 할인)을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증정하고, ‘오늘의 특가’ 코너를 통해 매일 새로운 브랜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현장] 통신 3사 CEO 만난 유상임 장관…"국민적 요구에 부응해달라"
2024-11-13 15:02:27‘드뮤어룩’ 급부상에…KT알파 쇼핑, 겨울 아우터 신상 13종 론칭
2024-11-13 14:34:22과기정통부 장관-통신3사 간담회 개최…"통신비 부담완화 방안 논의"
2024-11-13 14:00:00"국정원이 인정했다"…SKT표 양자암호원칩, KCMVP 통과
2024-11-13 10:26:35"효과 있었네"…넷플릭스, '광고형 멤버십' MAU만 7000만
2024-11-13 10:09:35[인터뷰] LGU+ SSP만 할 수 있다…"AI가 자동으로 광고 골라내"
2024-11-13 09:00:00크래프톤 약진, ‘3N’ 구도 허물었다… ‘NK’ 양강 굳히기
2024-11-13 13:31:15'한복은 중국 옷' 주장 中게임사 신작 예고에…서경덕, "후속작 불허해야"
2024-11-13 11:15:56카카오 준신위, ‘투자 및 감사 준칙’ 정립…투자 책임감·감사 실효성 높인다
2024-11-13 10:42:12[인터뷰] 컴투스플랫폼 “‘하이브’, 중소 게임사 ‘기회의 툴’… 개발만 집중하세요”
2024-11-13 09:0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