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명절에도 쉼없이 즐기자! 게임사, 한가위 이벤트 ‘듬뿍’

[ⓒ넥슨]
[ⓒ넥슨]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민족 명절 한가위를 맞아 국내 주요 게임사들이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수확을 앞두고 풍년을 기원하는 명절인 만큼, 독특한 테마의 풍성한 보상으로 명절 분위기가 더욱 무르익을 것으로 보인다.

27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넥슨과 넷마블, 엔씨소프트(이하 엔씨) 등 국내 주요 게임사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에서 다양한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업계 맏형 넥슨은 인기 게임 14종에서 풍성한 보상을 준비했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서는 오는 25일까지 매일 아이템전 및 스피드전 멀티플레이에서 3회 이상 완주한 이용자에게 게임 재화 담 복주머니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2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던전앤파이터모바일’은 10월24일까지 던전 플레이를 통해 획득 가능한 추석 이벤트 재료들로 포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널뛰기’를 구현한 미니 게임을 일정 횟수 이상 플레이하거나 특정 점수 달성하면 ‘피로도 30 회복의 비약 등 보상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26일까지 풍성한 보상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제공되는 복주머니 열기 무료 횟수를 사용하거나 ‘도깨비 기운’을 획득해 복주머니를 열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일일 미션을 통해 획득한 이벤트 참여 기회를 사용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25일까지 진행한다.

글로벌 누적 400만장 판매에 빛나는 ‘데이브더다이버’는 스팀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까지 데이브더다이버 본편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넷마블]
[ⓒ넷마블]

넷마블은 주요 게임 10종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상반기 게임 시장을 강타한 액션 게임 ‘나혼자만레벨업: 어라이즈’에서는 출석 이벤트 진행을 통해 픽업 모집 티켓 최대 50장을 비롯한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일일 미션 수행시 ‘100만 골드’ 및 다양한 미션 달성 보상도 제공한다.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레이븐2’는 25일까지 추석 이벤트 던전 ‘만월의숲’을 오픈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던전에서 ‘만월의송편’ 아이템을 모아 최상급 11회 소환 선택 상자, 아티팩트 ‘만월의 기운’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별 추석 이벤트를 통해 여러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키우기’에서는 출석 이벤트가 25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출석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추석 연휴 기간에는 ‘피나의 선물’ 1개와 ‘레전드 영웅 소환권4’ 1개, ‘영웅 소환권 300개’를 획득할 수 있는 쿠폰 코드명을 공개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엔씨는 ‘리니지2’에서 10월2일까지 본 서버, 에바 서버 및 말하는 섬 서버 대상 ‘보름달 상점’을 운영한다. 이용자는 미션을 수행해 보름달 티켓을 획득하고 보름달 상점에 참여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각성 서버에선 25일까지 ‘추석맞이 보름달 대축제’가 진행되고 이용자는 풍등을 제작해 날려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리니지2M’은 전 서버에서 총 9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추석 연휴 동안 서버별 풍성한 혜택이 담긴 한정 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19일까지 주어진 문구를 조합해 추석 덕담을 완성하고, 추첨을 통해 ‘은총의 성물’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25일까지 열리는 이벤트 던전 ‘달토끼 마을’에서는 몬스터를 처치하고 ‘고급 결정체’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우편을 통해 여러 아이템도 제공될 예정이다.

‘블레이드앤소울2’는 25일까지 이벤트 던전 몬스터를 처치하면 쌀가루(이벤트)를 얻을 수 있다. 획득한 쌀가루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제작 가능하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 출석을 통해 ‘달디단 꿀송편(이벤트)’, ‘전설 아이템 제작 재료’ 등도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도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6종에서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는 오는 10월16일까지 추석 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출석 이벤트와 특별 미션, 선물 응모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아레스: 라이즈오브가디언즈’는 오는 25일까지 장비 복구권과 선택 소환권 등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 사냥 미션을 통해 '추석 선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추석 특별 임무'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는 추석 인사를 커뮤니티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인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10월9일까지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 컴투스는 ‘서머너즈워: 천공의아레나’, ‘컴투스프로야구2024’ 등 인기 게임 8종에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이드는 ‘미르의전설2·3’, ‘나이트크로우’ 등 4종의 MMORPG에서 선물을 지급한다.

또 엠게임은 ‘귀혼’ 등 5종의 게임에서, 하이브IM은 ‘별이되어라2: 베다의기사들’에서, 라인게임즈는 ‘창세기전모바일’에서 특별 이벤트가 마련돼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