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e비즈*솔루션

클로잇-이데아텍, 클라우드 네이티브 공동사업 협력

클로잇 김일권 클라우드컨설팅 사업부장(오른쪽)과 이데아텍 백미선 부대표가 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클로잇]
클로잇 김일권 클라우드컨설팅 사업부장(오른쪽)과 이데아텍 백미선 부대표가 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클로잇]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클로잇(대표 이세희)은 통합 연계 플랫폼 전문기업 이데아텍과 클라우드 네이티브 공동 사업 확대 제휴(MOU)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데아텍의 통합 연계 플랫폼 ‘iPaaS’는 하이브리브·멀티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를 모두 지원하는 공공조달부문 1위 제품으로, 노코드 기반 표준 응용프로그램인터페이스(API) 자동 개발·변환 및 워크플로우 자동화를 그래픽유저인터페이스(GUI) 환경에서 쉽고 간편한 방식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클로잇과 이데아텍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시장에 공동 대응하기 위해 ▲양사 생태계 협력을 통한 기술 연동 및 최적화 ▲클라우드 네이티브 컨설팅, 기술 자문 및 정보 공유를 통한 상호 교류 ▲국내외 협업 추진 가능한 사업 발굴 및 지원에 나선다.

또한 서비스 공동 판매 및 유통 협력을 위해 ▲상호 서비스 판매 및 유통 ▲주요 고객사 사업 기회 사전 공유, 공동 제안 및 사업화 상호 적극 지원 ▲기타 양사의 발전에 도움이 되는 제반 사항의 교류 및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