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송

KT-서울시, 광화문광장서 어린이날 맞이 키즈랜드 행사


[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KT는 어린이 날을 맞아 서울시와 협업해 광화문광장에서 지니 TV 키즈랜드의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KT는 서울시 주관으로 광화문광장 육조마당에서 열리는 ‘광화문 어린이 축제 봄빛 소풍’ 행사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오는 5월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지니 TV 키즈랜드’ 콘텐츠 체험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어린이 날 당일 오후 2시부터는 ‘키즈랜드 캐릭터 퍼레이드’가 진행된다. KT는 퍼레이드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사전 신청을 받는다. 만 5세부터 13세까지(2018년생~2010년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4월24일부터 5월2일까지 KT닷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100가구를 선발한다.

가구당 어린이 최대 2명 참석할 수 있으며 보호자는 필수 동반해야한다. 선발된 어린이는 키즈랜드 콘텐츠 속 캐릭터처럼 자유롭게 직접 꾸미고 퍼레이드 행진에 직접 참여하게 된다.

KT는 이 외에 ▲핑크퐁, 아기상어, 베베핀, 도레미 프렌즈 캐릭터 인형탈 율동 공연 ▲오은영 박사의 독후 가이드인 지니 TV 오리지널 ‘키즈랜드 동화책’ 워크지 활동 ▲광장 속 숨겨진 동물 캡슐을 찾는 ‘키즈랜드 자연백과’ ‘뽀로로 동물 탐험대’ 보물 찾기 ▲더핑크퐁컴퍼니와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키즈랜드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베베핀’ 상영회 및 따라 그리기 등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들은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