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넥스트플로어(www.nextfloor.com 대표 김민규)는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데스티니 차일드’는 ‘창세기전 시리즈’ 및 ‘블레이드&소울’의 아트 디렉터로 유명한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가 선보이는 첫 번째 모바일게임이다. 회사 측은 이 게임의 장르를 ‘내러티브 콜렉터블캐릭터게임(CCG)’으로 정의하고 있다. 300여종의 2D 캐릭터 일러스트를 움직이게 하는 ‘라이브 2D’ 기술을 활용한 것이 이 게임의 차별화 요소로 여러 캐릭터가 가진 다양한 시나리오와 함께 캐릭터 수집과 성장, 전략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주요 특징으로 꼽힌다.
사전예약은 22일부터 출시 전까지 18세 이상 안드로이드OS 이용자나 iOS 이용자(등급 심의 중)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청자 전원에게 카카오톡 인기 애니메이션 이모티콘 ‘투즈키(Tuzki)’를 지급한다. 또 서큐버스 캐릭터 ‘모나’의 한정판 수영복 스킨 및 크리스탈 500개, 오닉스 1만5000개, 10만 골드 등 출시 후 사용 가능한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이벤트 페이지(event.nextfloor.com/dc/2016/0922_event) 또는 공식 카페(cafe.naver.com/destinychi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NSIS 2025] SKB "양자기술 이용한 공격? 양자로 막는다"
2025-05-20 15:17:26신세계라이브쇼핑, ‘물에 녹는 테이프’ 등 친환경 포장재 도입
2025-05-20 14:50:53지브리풍이 남긴 ‘AI 저작권 논쟁’…AI 시장 내 뉴스 가치는 어떻게 산정할까
2025-05-20 14:50:37롯데홈쇼핑, 패션·뷰티 단독 브랜드 앞세워 해외 공략 박차
2025-05-20 14:33:36IPX, 英 '캣닙즈' IP 韓·中 독점 사업권 확보…IP 비즈니스 넓힌다
2025-05-20 10:55:48"스윔웨어·샌들 매출 껑충"…W컨셉, '얼리 서머족' 바캉스룩 인기몰이
2025-05-20 10:53:49카카오게임즈, 6월 신작 '크로노 오디세이' 글로벌 CBT 발표
2025-05-20 10:53:27“공시 이어 로스쿨까지"…학습 앱 오르조, 성인 교육 시장 본격 진출
2025-05-20 10:45:32컴투스홀딩스, '플레이엑스포'서 플랫폼 '하이브' 알린다
2025-05-20 10:2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