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e비즈*솔루션

오라클,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12c 출시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오라클(www.oracle.com)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12c’를 24일 출시했다. 이를 통해 모든 종류의 데이터를 융합하고, 시각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기업용 분석 플랫폼 경험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오라클 분석 솔루션 라인의 토대가 되는 오라클 BI 12c는 기업들이 단일한 통합 플랫폼을 활용해 셀프서비스를 운영하고, 데이터 분석 결과를 시각적 자료로 확인할 수 있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사용자들이 시각화 분석을 직접할 수 하는 셀프 서비스 시각화 분석과 새로운 사용자 경험(Re-imagined User Experience), 최적화된 인메모리 프로세싱, 고급 분석 역량 및 간소화된 행정 처리를 가능하게 했다. 

이 솔루션은 다른 오라클 분석 제품들과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상에서 완전하게 호환 및 통합된다.

해리 상카 오라클 비즈니스 애널리틱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오늘날 고객들은 비즈니스 변화 속도에 맞춰 즉각적인 의사결정을 내리기 위해 확장성과 안정성을 유지하면서도 시각화된 분석을 돕는 분석 플랫폼이 필요하다는 것을 잘 인식하고 있다”며 “오라클 BI 12c는 엔터프라이즈급 시각 분석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기능과 최고의 성능, 간소화된 처리, 거버넌스 등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역량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