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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셰프컬렉션 판매량 ‘훌쩍’…전년比 40%↑

- 8월말 기준 국내 셰프컬렉션 총 누적판매량 3만대 돌파

[디지털데일리 이민형기자] 삼성전자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판매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16일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 윤부근 신종균)는 지난달 셰프컬렉션 판매량이 전년동기 대비 약 40% 증가했다고 밝혔다. 또 올해 상반기 월평균 판매량 대비 약 35% 늘며 누적판매량이 3만대를 훌쩍 넘어섰다. 판매량 급증의 이유는 지난달 14일부터 열린 보상판매 이벤트때문이다.

이달 말까지 진행하는 보상판매 이벤트는 셰프컬렉션을 구매하고 브랜드에 상관없이 김치냉장고를 제외한 100리터 이상의 구형 냉장고를 반납하는 고객에게 최대 30만원 상당의 보상 혜택을 제공해 준다.

또 동일 기간 동안 셰프컬렉션 행사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8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삼성 파워봇’ 또는 독일 주방브랜드 휘슬러 주방용품 3종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셰프컬렉션은 온도의 편차를 ±0.5℃ 이내로 유지하는 ‘셰프 모드’와 냉장실·냉동실·참맛 냉동실에서 각각의 냉각기를 채용한 ‘트리플 독립 냉각’, 메탈 소재의 냉장실 내벽으로 냉기를 지속해서 유지하는 ‘메탈쿨링 시스템’ 등 다양한 미세정온기술이 적용된 삼성전자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박재천 상무는 “건강한 집밥의 기본인 식재료의 신선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셰프컬렉션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셰프컬렉션의 혁신적인 미세정온기술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민형 기자>kiku@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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