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콘텐츠

와이즈피어, 몽키3 음악 앱 20만 다운로드 돌파

[디지털데일리 이민형기자] 와이즈피어(대표 김필우)는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www.monkey3.co.kr)의 아이폰 전용 몽키3 음악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가 2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아이폰 전용 몽키3음악 앱은 지난 7월 출시 직후 애플 아이튠즈 음악 분야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았으며 음악 무한 다운로드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한 이후 줄곧 상위권을 지켜왔다.

음악 무한 다운로드 서비스는 음원을 무제한 다운받아 저장, 재생할 수 있어 한번 다운로드 받으면 데이터 요금 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업데이트되는 최신곡, 인기 차트, 추천 공감 앨범 등의 서비스도 이용 만족도가 높다.

김필우 대표는 “사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 보완해 나갈 것이며, 사용자 요구 변화에 맞추어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을 추가한 업그레이드 버전도 조만간 진행할 예정이다.”라면서 “최신팝∙올드팝, 팝 차트 등 팝 음악을 강화해 서비스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몽키3는 아이폰앱과 함께 음원 무한 다운로드와 mp3다운로드 기능의 ‘몽키3 안드로이드 앱’도 제공하고 있으며, 몽키3앱은 애플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mky3.kr/install)이나 QR코드를 이용해 손쉽게 다운 받을 수 있다.

<이민형 기자>kiku@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