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BC카드(www.bccard.com 대표이사 사장 서준희)가 다양한 업종의 O2O(Online to Offline) 기업들과의 제휴를 통해 대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BC카드는 O2O 서비스가 고객들의 일상생활 대부분으로 확대됨에 따라 올해 2월부터 각 업종 내 대표 O2O 기업 11곳과 업무 제휴를 협의해 왔으며 야놀자(숙박), 그린카(카셰어링), 푸드플라이(배달) 등과 제휴 이벤트도 진행한 바 있다.
현재 숙박 O2O 기업인 ‘야놀자’와 스탬프 적립(10월 10일까지 1만원 이상 결제 시 스탬프 1회 적립, 3회 적립 시 1만원 할인 쿠폰 제공), 즉시 할인(8월 24일까지 2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할인. 선착순 19,000명) 이벤트 등도 진행하고 있다.
장길동 BC카드 상무는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야놀자와 마케팅을 진행하게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업무 제휴를 체결한 O2O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BC카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