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 지타워. [사진=넷마블]
[디지털데일리 이학범기자] 넷마블이 재무적 유연성 확보를 위해 본사 사옥 '지타워'를 매각한다.
4일 넷마블은 서울시 구로구 지타워 토지와 건물을 처분한다고 공시했다. 처분금액은 약 6977억원이다. 거래상대는 NH투자증권이며 처분 예정일은 오는 12일이다.
넷마블 관계자는 "지타워 매각은 보유자산 운영 효율화 및 재무적 유연성 확보 차원에서 추진된 사안"이라며 "이를 통해 자산 포트폴리오 재구성을 진행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지타워 매각은 넷마블이 신사옥 이전을 앞두고 기존 보유자산 정리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넷마블은 현재 과천지식정보타운에 지하 6층~지상 15층, 연면적 13만5370㎡ 규모 사옥을 조성하고 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D퇴근길] '굿바이 팀 쿡'…애플 야심작 시리 AI는 출발부터 삐걱
2026-06-09 17:04:19美 티모바일, 월드컵에 'AI 자율 네트워크'…정부도 연구용역 공고
2026-06-09 16:41:50‘QKD 확산’ 걸림돌 넘을까…SKT, EU와 차세대 양자암호 기술 개발
2026-06-09 11:24:23KT, 월드컵 앞두고 광화문 통신 점검…"W-SDN 기반 기술 적용"
2026-06-09 10:12:11OTT도 숏폼 전쟁…글로벌은 탐색 기능, 국내는 참여형 승부수
2026-06-09 06:10:00유재석에게 'MC챔피언' 추켜세운 젠슨 황…제작진 "에너지와 솔직함 돋보여"
2026-06-08 17:34:58'LoL'부터 '붉은사막'까지…'GXG 사운드트랙' 참가자 모집
2026-06-09 17:53:41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하반기 업데이트 로드맵 공개
2026-06-09 17:46:33플레이위드코리아, 신작 '씰M2' 콘셉트 아트 공개…하반기 출시 준비
2026-06-09 17:37:44넥써쓰, '쓰론 오브 카오스' 크로쓰 온보딩…게임 라인업 확대
2026-06-09 17:27:00펄어비스, 첫 배당 나선다…자사주 소각·1000억원 매입도 추진
2026-06-09 16:18:50AI 실전 활용부터 개발 철학까지…'NDC 26' 어떤 세션 열리나
2026-06-09 16:0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