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컴투스, 16일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 온라인 쇼케이스 예고

[ⓒ컴투스]
[ⓒ컴투스]

[디지털데일리 이학범기자] 컴투스는 오는 16일 자사에서 퍼블리싱하고 게임테일즈가 개발 중인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공식 온라인 쇼케이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오는 16일 오전 10시 더 스타라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더 스타라이트의 개발을 이끈 핵심 개발진이 참여하는 좌담회 형식의 콘텐츠로 구성됐으며, 디렉터들이 모이게 된 계기, 개발 과정, 지향점, 주요 콘텐츠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개그맨 유민상과 캐스터 성승헌이 MC를 맡은 가운데, 스토리 원작자인 정성환 총괄 디렉터를 시작으로 정준호 아트 디렉터, 남구민 사운드 디렉터가 참여한다.

더 스타라이트는 언리얼 엔진5로 제작 중인 멀티버스 세계관 MMORPG로, PC 및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으로 2025년 3분기 중 출시될 예정이다. 중세 판타지에서 미래 도시까지 다양한 차원을 넘나드는 세계관이 구현된 점이 특징이다.

컴투스는 지난 10일 공식 사이트 및 앱 마켓을 통해 더 스타라이트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며, 사전 예약 인증 등을 통해 제공된 스타라이트로 순금 골드바 10돈, 커스텀 PC, 게이밍 마우스 등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