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활경제

쿠팡, 시원한 여름 위해 ‘쿨한 세일’ 연다

와우 회원 대상 총 7만여 개 최대 50% 할인

쿠팡이 이날부터 15일까지 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총 7만여 개 상품을 최대 반값으로 만날 수 있는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
쿠팡이 이날부터 15일까지 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총 7만여 개 상품을 최대 반값으로 만날 수 있는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

[디지털데일리 유채리 기자] 여름가전부터 침구, 식품, 뷰티까지 20여개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50% 할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쿠팡 여름맞이 대규모 할인행사가 열린다.

쿠팡은 와우회원을 위해 4일 여름맞이 대규모 할인행사 ‘쿨 서머 세일’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15일까지로, 총 7만여 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전·침구·가구·식품·뷰티·스포츠 등 20여개의 주요 카테고리에서 엄선된 상품을 선보인다. 참여 브랜드는 대표적으로 신일, 풀무원, CJ제일제당, 한경희, 코카콜라, LG생활건강 등 약 3000여 개의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함께한다.

쿠팡은 고객 쇼핑 편의를 위해 다양한 테마관을 마련해 원하는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찾아 여름 쇼핑을 즐길 수 있게끔 했다고 설명했다. ‘스페셜 한정 특가’ 테마관에서는 최근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인기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 특가에 만날 수 있다. ‘여름 시즌 미리 준비!’ 테마관에서는 음료 및 여름 별미, 여름가전, 바캉스 및 아웃도어 용품, 집단장 추천템 등으로 구성된 코너를 운영한다.

최근 판매량을 기준으로 선정한 ‘위클리 베스트’, 50% 이상 할인된 ‘반값 할인 상품’, 신상품을 소개하는 ‘신상템 추천’, 별점 5점 등 좋은 리뷰를 받은 상품으로 구성된 ‘리뷰 추천템’ 등의 테마관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한 맞춤형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대표 할인 품목으로는 선풍기·에어컨 등 여름 계절가전을 비롯해 탄산수 및 냉면과 같은 여름 별미 먹거리, 여름 침구 등 여름에 필수적인 상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신일 좌석용 리모컨 선풍기, 어라운드 가성비형 원룸 제습기 등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쿠팡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고객들이 여름을 보다 시원하고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한 기획전”이라며 “와우회원들이 선호하는 브랜드 상품과 여름 필수템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와 폭넓은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