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가비아는 회사 창립 후 26년간의 성과를 바탕으로 앞으로의 기업 비전을 재확립하기 위해 새로운 CI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11년 이후 13년 만이다.
새 CI는 ‘본질에 충실한 기술’이라는 비전에 따라 단순명료한 디자인으로 탈바꿈했다. 장식적인 요소를 최소화하고, Lato 글꼴 본연의 간결한 매력을 담았다. 기술의 군더더기를 없애, 기업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기술을 선보이겠단 비전을 반영한 결과다.
또한 기존에 소문자로 표기했던 영문자 G를 대문자로 수정해, 포용적이고 신뢰감 있는 인상도 표현했다. 색상은 검은색 또는 흰색 두 가지로 한정, 가독성을 극대화했다.
신규 CI는 가비아 본사와 계열사 홈페이지, 명함, 사원증 등에 적용될 예정이다.
1998년 도메인·호스팅 기업으로 출발한 가비아는 26년이 지난 현재 서비스형인프라(IaaS),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서비스형데스크톱(DaaS) 등 클라우드 3종 서비스를 직접 공급·운영·보안관제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최근에는 과천지식정보타운에 자체 데이터센터를 구축하며, 클라우드 사업을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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