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숙박·렌트카 지원행사…'당신이 구하던 여행'

오병훈 2022.08.01 17:33:17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쏘카와 29센티미터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취향 맞춤 여행 행사를 실시한다.

쏘카는 패션 플랫폼 29센티미터(29CM)와 ‘당신2 9하던 여행(당신이 구하던 여행)’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쏘카와 29CM는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 매주 월요일 각각 여행 주제를 공개하고, 강릉으로 무료 여행을 떠날 이용자를 모집한다. 이용자는 같은 기간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마다 쏘카나 29CM 앱에서 취향에 맞는 여행 주제를 선택,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공개된 주제는 ▲나에게 집중하는 ▲모험을 떠나는 ▲자연과 함께하는 ▲영감을 얻는 여행, 총 네 가지다.

당첨자에게는 여행 테마에 맞춰 ▲미니 클럽맨(미니쿠퍼) ▲레니게이드(지프) ▲ 아이오닉5(현대) ▲제네시스G80(제네시스) 등 4종 쏘카 차량 렌트 및 50만원 상당 여행용품이 지급된다. 숙소로는 강릉 퓨전 한옥 독채 ‘여름의 집’이 제공된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본부장은 “29CM와 여행시작과 끝이 되는 이동부터 숙소, 여행용품까지 이용자 취향이 담긴 여행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쏘카는 다양한 이동 수요와 차별화 경험 요소까지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