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레벨인피니트 ‘천애명월도M’ 국내시장 안착 돕는다

왕진화 2022.07.04 14:20:19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천애명월도M’ 국내 시장 안착을 위해 레벨인피니트와 손잡았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텐센트게임즈(글로벌 대표 미셸 리우) 글로벌 게임 브랜드 레벨인피니트(Level Infinite)와 모바일 게임 천애명월도M으로 소셜 마케팅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제휴를 통해 ‘천애명월도M’에 카카오톡 소셜 기능을 적용, 이용자 커뮤니티 활성화를 돕고, 게임에 특화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 중이다. 또한, 사전예약 기간 카카오 플랫폼 내 다양한 광고 상품을 효율적으로 집행해 사전예약자 수 100만명 돌파에 힘을 싣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천애명월도M 소셜 마케팅 제휴를 시작으로, 레벨인피니트가 국내에서 선보일 다양한 게임 안정적인 안착을 위해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할 방침이다.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이번 천애명월도M 소셜 마케팅 제휴가 단초가 돼 레벨인피니트와 새로운 방향으로 협력하게 돼 기쁘다”며 “카카오게임즈 마케팅 솔루션으로 텐센트 국내 게임 마케팅에 차별점을 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셸 리우 텐센트게임즈 글로벌 대표(CEO)는 “그간 다양한 게임사와 소셜 마케팅 제휴를 통해 경험을 축적한 카카오게임즈와 협업하게 돼 기대가 크다. 추후 한국에서 서비스될 자사 게임 이용자 결집에도 이번 제휴가 도움이 되기를 고대한다”며 “레벨 인피니트는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이용자에게 더 나은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