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 게임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오프라인 행사 개최

오병훈 2022.07.01 17:16:34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그라비티가 출시 20주년을 맞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기념하기 위한 오프라인 행사 안내 특별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 출시 20주년을 맞이해 오는 31일 오프라인 행사 ‘스무살의 라그나로크 페스티벌’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에서 이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20주년 축하나무’, ‘레이진’을 찾아라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오후 5시부터 7시에는 ▲라그나로크 지식재산권(IP) 활용 비보잉 공연 ▲장학퀴즈 ▲케이팝(K-POP) 공연이 진행된다. 행사장엔 라운지 바·포토존·오락실·인형뽑기·코스튬 캐리커처 등 체험 부스가 마련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20일까지 특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동반 1인까지 신청 가능하다. 그라비티는 신청자 중 일부를 선정해 초대할 계획이다. 선정결과 발표는 오는 25일 특별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참가자에게는 ▲잡지 PC파워진 재발간 한정판 ▲타이틀별 5만원 상당 아이템 쿠폰 ▲20주년 기념 라그나로크 굿즈 등이 제공된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20주년 행사인 만큼 많은 것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많은 이용자가 페스티벌에 참가해 다양한 혜택 받아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