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핫위크’…인기 인디게임 할인 쏟아진다

이나연 2022.07.01 16:54:29

[디지털데일리 이나연 기자]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운영하는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에서 매달 1일부터 일주일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게임을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인기 인디게임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스토브 핫위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해당 기간 이용자는 핫 세일·핫 딜·핫 배틀 세 가지 코너에서 다양한 게임을 만날 수 있다.

먼저 핫 세일은 인디 게임 할인 행사다. 이달엔 ALTF4·노베나 디아볼로스·트러블슈터·레전드 오브 키퍼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일일 타임세일 행사인 핫 딜은 매일 한정 수량 쿠폰을 공개해 인기 인디게임을 하루에 한 개씩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핫 배틀은 게임 2종이 판매 배틀을 벌이는 코너로, 행사 기간 더 많이 판매되거나 먼저 매진된 게임에 한해 구매자는 1000원 캐시백 리워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달엔 공포 게임 ‘이카이’와 ‘닉토포비아’가 맞붙는다.

‘싸-다-구’ 행사도 함께 열린다. 싸-다-구는 ‘싸게 해줘’, ‘다시 해줘’, ‘구해줘’ 약자로, 할인을 희망하는 게임이나 다시 진행하길 원하는 행사, 입점 희망 게임 등을 댓글로 작성하는 코너다. 스토브인디는 이곳에서 모여진 이용자들 의견을 적극 수렴해 다음달 스토브 핫위크에 반영할 계획이다.

여승환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이사는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강력한 혜택과 할인을 준비했다”며 “스토브 핫위크가 스토브는 물론 인디게임 대표 월간 행사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