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알뜰폰, OTT 제휴 요금제 출시

강소현 2022.03.16 10:20:06


[디지털데일리 강소현기자] KT스카이라이프는 알뜰폰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OTT 제휴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규 출시되는 OTT 제휴 요금제는 총 3종(왓챠2종·시즌1종)이다. 먼저 왓챠 베이직 이용권을 함께 제공하는 왓챠 제휴 요금제는 2가지 요금제로 구성됐다. 모두 충분 11GB+ 요금제(월 11GB+매일 2GB 추가+3Mbps)와 모두 충분 일5GB+ 요금제(매일 5GB+5Mbps)다. 왓챠 제휴 요금제 고객이 스카이라이프 안드로이드 TV셋탑을 이용하면 더욱 큰 화면으로 왓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시즌 요금제는 모두 충분 일5GB+ 요금제(매일 5GB+5Mbps)와 시즌 플레인 이용권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모두 충분 100GB+(시즌) 요즘제에 이어 라인업을 확대하며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혔다는 설명이다.

스카이라이프는 OTT 제휴 요금제 3종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2만원 이마트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정훈 KT스카이라이프 마케팅서비스본부장은 “합리적인 요금으로 인기 OTT도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OTT 제휴요금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요금제와 실속있는 혜택을 준비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