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대용량 디오스 식기세척기 체험단 모집

이안나 기자 2020.03.25 13:33:48

[디지털데일리 이안나기자] LG전자가 소비자들에게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 기능과 대용량의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LG전자는 이달 25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설거지의 더 큰 신세계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제조사와 관계없이 현재 소형 식기세척기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 ▲설거지 양이 많은 다인 가족 ▲요리를 자주하는 2인 가족 등이다.

응모하려는 고객은 LG전자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개인정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 소형 식기세척기 보유 여부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응모자 중 50명의 체험단을 4월 중순에 발표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4월 말부터 약 3개월 동안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모델명 DFB22M)을 직접 사용한다. LG전자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사용 후기를 남기는 것을 포함해 모든 미션을 완료한 경우 체험 고객에게 식기세척기를 지급한다.

LG전자는 이번 체험단을 통해 대용량 식기세척기의 편리함을 알릴 계획이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3~5인 가구용(12인용)이라 후라이팬, 냄비를 비롯한 대형 조리도구들을 식기와 함께 한 번에 세척할 수 있다.

LG전자 윤성일 한국홈어플라이언스(HA)마케팅담당은 “디오스 식기세척기의 차별화된 스팀 기능과 대용량의 편리함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안나 기자>anna@d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