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 SNS 전용 ‘마이소호’ 원스톱 스타트 패키지 선봬

백지영 기자 2019.09.10 16:57:41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마이소호' 원스톱 스타트 패키지를 런칭한다고 10일 밝혔다.

마이소호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카페, 블로그 등의 SNS 채널을 통해 보다 쉽게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특화된 SNS전용 모바일 쇼핑몰 플랫폼이다.

이번에 출시한 '마이소호' 원스톱 스타트 패키지는 초기 쇼핑몰 구축 과정중 번거롭거나 어려운 부분을 지원해 빠른 시간안에 매출이 발생하고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도메인, 사업자인증, 배송비 설정 등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초기 원클릭 셋팅 ▲쇼핑몰 디자인, 기획전, 예약판매, SMS설정, 네이버 검색노출 등의 상점 맞춤 기능 설정 ▲배너 또는 상세페이지 제작 △상품등록, PG가입, 마케팅 등으로 구성된다.

참여 신청을 하게 되면 창업, 구축, 판매, 마케팅 등 총 4단계로 나눠 마이소호 창업전문 매니저를 일대일로 배정해 창업과정을 무료로 지원한다.

메이크샵의 관계자는 "마이소호는 모바일 결제가 필요한 모든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빠르고 간편한 플랫폼"이라며 "초기 쇼핑몰 또는 마켓 창업자를 대상으로 구축부터 판매까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