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계약직 전문 디지털·프로그래머 채용나서

박기록 기자 2019.04.16 16:01:00

- 공인회계사, PB, 투자금융전문인력과 디지털 전문가, 프로그래머 등 16개 분야
- 전문계약직 1년 단위 계약 ... 4월26일까지 이메일 접수

[디지털데일리 박기록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은 전문분야 특화를 위해 모바일과 디지털, 프로그래머 등 IT분야 전문역을 비롯, 기업경영 컨설턴트, 공인회계사, 투자금융 전문인력 등 총 16개 분야 전문역을 공개 채용한다고 16일 밝혔다. 

대구은행은 기술평가, 리스크관리, 프라이빗 뱅커, 투자금융, 기업경영컨설턴트, 공인회계사, 신용카드 마케팅 등 기존 은행 관련 전문역과 함께 IT, 디지털 분야의 경력 전문역을 대폭 채용한다. 

전문역 모집 직종으로는 모바일·웹 VMD, 모바일·웹 퍼블리셔, 디지털금융 전략, 뉴미디어 기획·운용, 프로그래머(모바일, 인공지능, 블록체인, DBA, 인프라) 등이 있으며 총 16개 분야에서 각 분야별 한 자릿수 인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학벌과 성별, 나이 제한 없이 DGB대구은행 인재상에 부합하는 인물은 누구나 응시할 수 있지만 경력 전문직인 만큼 각 부분별 재직 경험이 중요하다. 분야별 주요업무와 지원 자격은 업무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모집기간은 4월15일부터 4월26일까지이며, DGB대구은행 홈페이지 공고란에 첨부된 입행지원서를 이메일(insa@dgbfn.com)로 개별접수하면 된다고 밝혔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합격여부를 전달하며, 향후 1차 면접과 신체검사, 2차 면접을 거쳐 5월 중 최종 선발하게 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에 게재된 채용공고란을 참고하면 된다. 

<박기록 기자>rock@ddaily.co.kr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