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코리아,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수상

GPTW코리아 주관 ‘제17회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선정

홍하나 기자 2018.11.08 16:45:29

[디지털데일리 홍하나기자] 시스코 코리아(대표 조범구)는 GPTW 코리아가 주관하는 ‘제17회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GPTW는 시스코 코리아가 기업의 신뢰도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재택근무와 자율 출퇴근 등 유연한 업무 환경을 제공하고 임직원의 가족을 배려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시행해왔다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고전했다.

시스코의 자체 협업 및 보안 솔루션은 직원들이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시스코 코리아는 재택근무가 생소한 국내에서 유연한 근무 환경 정착을 위해 ▲월 최소 2회 이상의 재택근무를 독려하고 있으며 ▲자녀의 초등학교 입학기간에는 부모가 아이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1개월의 재택근무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워킹맘과 직원들의 가족을 배려해 ▲유급 육아휴직을 105일까지 확대했으며 ▲임직원과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자녀들을 회사에 초대하는 키즈 앳 워크 ▲오피스에 부모님을 초대하고 영화를 관람하는 어버이날 행사 등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조범구 시스코 코리아 대표는 “앞으로 우리의 문화가 국내 기업들의 모범사례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홍하나 기자>hhn0626@ddaily.co.kr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