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트, 표준 HTML5기반 통합 어플 ‘오로라5’ 출시

이상일 기자 2018.04.16 14:30:12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인젠트는 표준 HTML5기반의 웹&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시스템을 손쉽게 구축할 수 있는 통합 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운영솔루션인 ‘오로라5’ 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2000년 회사 설립이래 금융 및 기업의 다양한 업무시스템 개발경험을 통해 2016년 HTML5기반의 사용자 환경(UI/UX)개발플랫폼인 ‘아이젭(iXeb)’ 출시에 이어 이번에는 HTML5 국제표준에 맞는 웹/모바일 통합개발/운영솔루션 ‘오로라5’ 를 본격적으로 시장에 공급한다. 

‘오로라5’ 는 HTML5 기반의 통합UI 개발을 위한 UI엔진, 개발 및 관리툴, 그리드 포함 다양한 업무용컴포넌트, N 스크린, 외부디바이스연동 등 모든 UI적 요소 개발과 동시에 서버 서비스개발을 위한 최적화된 서버/모바일(Server/Mobile) 프레임워크를 제공하는 올 인원(All-in- One) 제품으로 개발자들이 손쉽고 빠르게 업무시스템 개발을 수행할 수 있다.  

개발자가 자바코딩없이 SQL 작성만으로도 서버 서비스 생성이 가능해 개발소요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며 적은 노력과 시간으로 원하는 서비스 개발이 가능하다. 또한 UI 개발에 필요한 데이터셋 자동생성, 템플릿 및 서버호출스크립트 자동생성 등 개발업무를 줄여줄 수 있는 많은 편의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 서비스 개발을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 와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민첩한 스마트모바일 환경대응이 가능하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