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사전 다운로드 실시

이대호 기자 2017.06.19 18:36:02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www.smilegate.com 대표 장인아)는 마블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개발한 PC기반 팀대전(MOBA)게임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Marvel End Time Arena)’의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1일 공개서비스 예정이다.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는 마블 유니버스 세계관을 바탕으로 마블 영웅들의 특징을 게임 내 구현한 MOBA게임이다. 영웅 성장(레벨업)을 통한 새로운 능력을 선택하고 이 능력들을 결합해 상대방과 대전을 벌일 수 있다. 영웅 성장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전략성을 강화한 것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사전 다운로드 기간 중 클라이언트를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받은 이용자 전원에게 ‘가모라’, ‘데어데블’, ‘블랙 팬서’, ‘스타로드’, ‘닥터 스트레인지’ 중 한 명을 무직위로 획득할 수 있는 ‘랜덤 영웅 케이스’를 지급한다. 이용자 본인의 SNS에 클라이언트의 사전 다운로드 소식을 알릴 경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마블 프리미엄 레전드 기어 - 아이언맨 헬멧’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arvel.endtimearen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맨 위로